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8월 10일] 주요뉴스, 아이덴티티 초록우산재단에 기부금 전달 외

■ ‘크레이지아케이드’ 갤럭시앱스 라이브 스티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라이브 스티커를 갤럭시앱스 및 ‘롤리캠’ 애플리케이션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 갤럭시 라이브 스티커 운영사인 시어스랩과의 협업으로 출시된 해당 스티커는 총10종으로, 사용자는 ‘다오’와 ‘배찌’ 등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있는 장면을 연출하거나 직접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물풍선에 갇힌 모습이나 ‘황금토끼’,‘꼬물이’, ‘좀비’ 등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를 활용한 재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파이널판타지14' 유저 사랑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환원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10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4'가 유저로 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함이다.

9일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최정해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프로듀서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 이충로 본부장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파이널판타지14 빛의 전사 일동' 이름으로 전달됐으며,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파이널판타지14’ 유저들은 지난 7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한국 서비스 3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펀딩을 진행했다. 펀딩 페이지를 통해 모금액은 서울 선릉역과 부산 서면역의 지하철역 광고에 사용하고, 남은 금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 밝혔다.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는 ‘파이널판타지14’의 유저들이 보여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나아가 뜻깊은 선행에도 동참하고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최정해 프로듀서는 “‘파이널판타지14’ 유저 분들의 사랑이 담긴 지하철 광고와 선행에 큰 감동을 받았다” 며,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면서 동시에 3년간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을 사랑해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 이충로 본부장은 "금번 후원금은 게임 유저 분들의 특별한 참여로 그 의미와 감동이 더해졌다” 며, “소중한 후원금은 자신의 의지와 무관하게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이 꿈을 키워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러한 나눔이 우리 사회에 더욱 확산되어 우리 아이들이 좀 더 행복한 세상이 만들어지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