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퍼즐앤드래곤, '겅호 콜라보' 진행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겅호 콜라보’를 실시한다.

먼저 지난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겅호 콜라보 캐릭터인 CHRONO MA:GIA의 ‘레오 블룸필드’, Summons Board의 ‘쿠로유리’를 ‘몬스터 구입’에서 획득 가능하며, CHRONO MA:GIA의 ‘신도 호노카’, Summons Board의 ‘SO135-알레스타’를 ‘몬스터 교환소’에서 각각 이벤트 메달(무지개) 4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7일 12시부터 21일 12시까지 우정포인트 500점으로 1회 이용 가능한 ‘겅호 콜라보 우정에그’에는 ‘파멸의 화신 티폰의 카드’, ‘비극의 공주 헬레네의 카드’, ‘낙원의 신무희 브륀힐드’ 등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아울러 3일부터 16일까지 ‘겅호 콜라보 던전’과 ‘겅호 콜라보 제한시간 2분’이 등장하며 각 던전의 특정 층을 클리어 할 때마다 각각 우정포인트 100점, 200점을 게임 내 메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퍼즐앤드래곤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3일)부터 9일까지 스페셜 던전에 ‘흰 뱀의 지하 미궁’이 일부 리뉴얼 되어 등장하며 총 10개로 이루어진 던전을 모두 클리어하면 마법석 10개와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한정으로 협력 플레이 ‘3인 플레이’에 새롭게 추가된 ‘협력! 에녹 강림!’과 ‘협력! 쿠라미츠하 강림!’에서는 보스 드롭 시 +포인트로 5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협력 플레이 ‘3인 플레이’에 등장하는 ‘협력! 극한의 투기장 노 컨티뉴’를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랭크 경험치가 5배로 상승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