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영상] 글로벌 정조준, 액션스퀘어 신작 기간틱엑스-이터널랩소디 미리보기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가 신작 게임 2종의 해외 서비스를 앞두고 글로벌 버전 게임의 영상을 공개했다. 모바일 액션 슈팅 게임 ‘기간틱엑스(Gigantic X)’와 전략형 판타지 시뮬레이션 ‘이터널랩소디(Eternal Rhapsody)’다.

우주를 배경으로 한 액션 슈팅 게임 ‘기간틱 엑스’는 대기업의 용병이 되어 행성에서의 미션을 수행 정통 액션 슈팅 게임이다. 탑 다운 뷰 방식을 채택하여 전장을 한눈에 보면서 제대로 된 실력으로 진검 승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개발 포인트다. 글로벌 버전에서는 강력한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무기와 스킬, 협력 플레이의 재미를 강조했다.

글로벌 버전 영상은 영어권 유저 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았던 ‘기간틱엑스’에서 가장 중요한 협력 플레이의 재미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게임 소개와 주요 전투의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이터널랩소디’는 전략형 판타지 시뮬레이션 장르로 무역, 제작, 전투가 하나로 합쳐져 최강의 용병단을 운영하는 독특한 RPG 게임이다.

영상에는 단순 반복적인 전투와 캐릭터 성장 스타일이 아닌, ‘이터널랩소디’만의 독특한 시스템들, 무역을 통한 자원의 확보, 자원 채취와 제작, 몬스터와의 전투, 대륙과 바다에서 펼쳐지는 대결(PvP) 등이 담겼다.

세 차례 이상 유저 테스트를 거친 ‘이터널랩소디’는 현재 번역 등의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이며, 동남아 지역 소프트 런칭을 시작으로 곧이어 글로벌 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기간틱엑스’와 ‘이터널랩소디’의 글로벌 서비스는 연내 소프트런칭을 시작으로 개발사인 액션스퀘어가 서비스를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