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컴퓨팅
제이씨현시스템, PC케이스 호환 가능한 라이저 케이블 선보여 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11월 9일, GIGABYTE에서 처음으로 PC케이스에 호환이 가능한 라이저 케이블을 선보인다.

GIGABYTE社의 첫 PC케이스 액세서리인 PCI-E 3.0 X16 라이저 케이블 제품은 3M社의 트윈 엑시얼 케이블을 적용시킴으로써 데이터 차폐율을 높였으면, 페브릭 재질의 부드러운 쉴드로 압착된 라이저 케이블은 탄탄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PCI-E 3.0 X16 제품은 GIGABYTE에서 출시한 AC300W PC케이스 제품과도 함께 패키지로도 판매될 계획이다. 더불어 다양한 GIGABYTE AORUS 튜닝에 어울리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담당자는 출시 소감을 알렸다.

-제이씨현시스템,  ECS H310 'H310CH5-M2' 출시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기존 H310 메인보드와는 다르게 윈도우7까지 설치가 가능하여 가격대비 뛰어난 퍼포먼스와 운영체제 호환성까지 모두 만족시킨  ECS H310 메인보드의 신제품 H310CH5-M2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출시 된 ECS H310CH5-M2 메인보드는 이전 세대 CPU보다 높아진 코어 숫자를 기반으로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와 멀티태스킹 능력을 가진 인텔 커피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써 기존에 출시된 H310 메인보드와는 다르게 윈도우7까지 설치가 가능하여 뛰어난 운영체제 호환성을 가지고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ECS의 H310 메인보드는 ECS만의 내구성 특화 기술인 DURATHON2 TECH를 적용하여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멀티코어를 안정적인 작동을 위해서 하이브리드 VRM 전원부를 탑재하여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며 일반 메인보드 제조사의 500회 사이클링 테스트 대비 3배 더 많은 1500회 부팅 사이클 테스트와 60도 이상의 환경에서의 번인 테스트를 통과하여 제품의 내구성을 검증하였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