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취재
넥슨 체험존④ '테일즈위버M' 등장! 체험하라, 룬의 아이들이여!

2018년 5월. ‘테일즈위버’ 팬을 설레게 한 소식이 전해졌다. 모바일 플랫폼으로 ‘테일즈위버M’이란 소식이 깜짝 발표된 것.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개성,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 팬은 당연하다는 듯 이 작품의 출시 소식을 기다렸다. 하지만 1년여의 시간 동안 추가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서 넥슨이 지스타 2018 체험존에 드디어 ‘테일즈위버M’을 전시한다. 프로모션 영상 공개 이후 약 18개월 만이다. 그것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버전으로 소개된다.

‘테일즈위버M’은 지난 2003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원작 IP(지식재산권)의 콘텐츠와 그래픽을 계승해 개발됐다. 여기에 한 단계 진보된 비주얼과 역동적인 전투, 연출 효과가 더해졌다. 원작의 강점인 탄탄한 스토리와 핵심 콘텐츠 역시 모바일 환경에 맞춰 개선-적용됐다.

▲출처=넥슨 지스타 2018 페이스북 페이지

체험 버전은 원작에서 삭제된 오리지널 스토리 ‘에피소드1’의 챕터0부터 1까지 내용을 즐길 수 있다. 원작을 기억하는 팬이라면 루시안-보리스-티치엘-밀라 4개의 캐릭터의 이야기를 다시 즐길 수 있는 귀중한 기회다.

여기에 스토리 던전과 챕터 던전도 체험항목에 포함됐다. 물론, 원작의 즐거움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뷰티샵(코스튬과 장신구)와 스킬 설정, 능력치 분배 시스템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백문이 불여일견! 스크린샷으로 '테일즈위버M'을 미리 만나보자.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