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컴퓨팅
큐닉스, 27형 게이밍 모니터 'QX2716 REAL 165' 출시

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는 27형 게이밍 모니터 'QX2716 REAL 165' 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QX2716 REAL 165' 제품은 게임 환경에 가장 이상적인 스펙을 담고 있다. 빠른 응답속도 1ms(GTOG), 부드러운 REAL 165Hz, 안정적인 AMD FreeSync, 눈에 건강까지 생각한 플리커 프리((깜빡임 제거) 및 로우 블루라이트(청색광 감소)이 있어 장시간 게임을 즐기거나 컴퓨터 작업이 필요한 유저들에게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또한, 큐닉스만의 트렌드로 기획하고 있는 리모컨 센서를 탑재하는 한편 리모컨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모니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리모컨 기능으로는 OSD 설정부터 컨트롤과 게임모드, 타켓모드, 로우 블루라이트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콘솔기기들로의 전환이 빠르고 간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사용자가 직접 핫키로 설정까지도 가능한 기능을 담고 있으며, 빠른 전환을 통해 긴박한 게임 플레이 중에서도 적합하게 변경할 수 있다.

특히 스피커(5Wx5W) 내장과 베사마운트(100X100)를 지원함으로 별도의 외부 스피커 없이 소리를 즐길 수 있다. 초슬림 베젤 프레임에 고급스러움까지 담은 무광 블랙 스텐드, 백커버로는 블랙패턴을 넣은 디자인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됨을 보여준다. 외부 입력 신호는 DP, HDMI1, HDMI2 , AUDIO OUT 포트가 있으며, 모든 영상 입력 포트는 165Hz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큐닉스그룹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제품은 국내에서 직접 제조한 제품으로, 실제 유저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용도에 맞게 모드를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유저 편의성을 높이고자 기획한 제품으로 기능, 성능, 편리함에 차별화를 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