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액션스퀘어, '이터널랩소디' 필리핀과 말레이시아 소프트런칭

액션 게임의 명가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는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이터널랩소디’를 필리핀∙말레이시아 해외 2개국에 소프트런칭했다. 

‘이터널랩소디(Eternal Rhapsody)’는 전투,  무역, 항해 등이 하나로 합쳐진 새로운 스타일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상업, 전투 등 특별한 직업 능력을 가진 캐릭터들로 다양한 파티를 만들어 운영하고 성장하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터널랩소디’는 단순 반복 전투와 캐릭터 뽑기에만 의존하는 기존 게임과 달리 캐릭터의 직업에 따라 각기 다른 역할을 수행하는 파티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이를 통해 확보한 자원과 장비들을 통해 전체 파티들을 성장하는 전략적 운영을 기본으로 한다.  이를 위해 얼마나 효과적으로 자원을 관리해 직업 능력을 갖춘 파티를 구성하고, 성장시키는지가 게임 진행에 결정적 요소로 작동한다.

이미 세 차례 이용자 테스트를 거친 이터널랩소디는 이번 소프트런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런칭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상우 액션스퀘어 대표는 “이터널랩소디는 무역과 자원이 게임의 중요 요소로 작동하기 때문에 역할수행게임과 시뮬레이션의 요소가 모두 들어가 있는 복합적 장르의 게임”이라며 “다양한 재미에 대한 검증 후 오는 2019년 3월 글로벌 런칭을 예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