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1월 9일] ‘던브레이크xRO콜라보’ 사전예약 등 주요 소식

■ '로스트사가', 눈 깜짝할 사이 사라지는 ‘플래시 장신구’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9일 신규 진화장비 ‘플래시 장신구’를 공개했다.

이번에 진화하는 레어장비 ‘플래시 장신구’는 공중으로 날아올라 여러 개의 분신을 만들어내는 특수 기술을 보유했다.

분신술로 상대를 혼란에 빠트려 공격하거나 수세에 몰린 상황에서 벗어나는 등 다양한 전략에 활용할 수 있다.

 1차 진화 시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할 뿐만 아니라 보다 오랜 시간 동안 분신술을 사용할 수 있다. 궁극 진화하면 소환되는 분신의 개수는 물론, 이동 거리와 이동 속도가 증가한다.

 

■ 그라비티, 신작 모바일 게임 ‘던브레이크xRO콜라보’ 사전예약 실시

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대만 개발사 아우어 미디어&엔터테인먼트(Auer Media &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던브레이크xRO콜라보’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IP를 활용해 탄생한 MORPG로, ‘영웅’, ‘요정’, ‘몬스터’ 등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진정한 재미요소를 고스란히 이식했다.

이 게임은 8등신으로 등장하는 ‘화이트스미스’, ‘아처’, ‘스토커’ 캐릭터의 고유 스킬은 물론, AB커맨드를 연계해 강렬하고 짜릿한 콤보 액션을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자 전원에게는 ‘고급 영웅포션’, ‘화이트스미스 조각’, ‘엔젤링 조각’, ‘금화 1,000,000’ 등을 지급하며, 스토어에서 신청 시 ‘영웅 소환 1회 뽑기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라비티의 게임사업팀 박정주 PM은 “지난 11월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었다. 보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출시 전까지 완성도를 높이는데 만전을 다하겠다”며,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신규 무기 추가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무기를 추가하고, 할인과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화당 스페이스 레인저 에디션 무기와 언홀리 헬브링거, 위도우 메이커 등의 새로운 무기가 추가되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주 동안 ‘아레나 워 시리즈’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과, 오는 14일까지 ▲또 만나자 ▲자동차 복수극 ▲베스푸치 잡 이동수단 경쟁모드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GTA달러와 RP를 두 배로 지급한다.

또한 14일까지 바이커 사업장을 비롯해 시설, 각종 차량을 최대 35% 할인가격으로 제공해 아직 바이커가 없는 이용자들에게 유용하다.

 

■ ‘천존협객전M’,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실시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명품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존협객전M’의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 확장 및 2인승 탈 것, 신규 맵 ‘망창산’, 신규 던전 ‘요괴동부’, 신규 상점 아이템, 신규 칭호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 맞이에 나선다.

우선 최고 레벨을 기존 60레벨에서 65레벨로 확장했다. 최고 레벨 달성 후 오픈 되는 신규 신기 ‘주야’도 함께 선보였다. 신기 ‘주야’는 65레벨부터 강화시킬 수 있으며 강화에 성공하면 캐릭터 기본 능력치가 상승하고 속성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2인승 탈 것’이 추가 됐으며, 2인승 탈 것을 획득할 경우 게임 내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탈 것을 탈 수 있고 캐릭터를 더욱 강화시키는 등 새로운 스킬을 익힐 수 있다. 

그 외에도 60레벨 이후 진입 가능한 신규 맵 ‘망창산’을 오픈하고, 영웅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요괴동부’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