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서든-카스-마비노기 등 넥슨 핵심 라인업 10일 소식 모아보기

넥슨은 10일 '서든어택',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의 업데이트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서든어택'은 신규 모드 '멀티 폭파미션'이 추가됐다.

기존 폭파미션이 A와 B구역 두 곳에서만 폭탄 설치가 가능했던 것과 달리 ‘멀티 폭파미션’은 동시에 여러 곳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다. 폭탄을 설치하는 범위 또한 넓어져 유저는 매 전투마다 예측 불가능한 상황과 다양한 협동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모드에서 레드팀은 목표 개수만큼 폭파에 성공하면 승리하고, 블루팀은 목표 개수만큼 폭탄을 해체하면 승리한다. 목표 개수는 모드에 참여한 유저 수에 따라 달라진다.

‘멀티 폭파미션’ 전용 맵 ‘블래스트’는 복층으로 된 건물로, 2층 전 구역에 폭탄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액체폭탄은 게임 시작과 함께 레드팀 전원에게 하나씩 지급되며, 전략에 따라 한 유저에게 여러 폭탄을 몰아줄 수도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은 신규 무기 '지옥무쌍검'을 선보였다. 이 무기는 오는 24일까지 얻을 수 있다.

‘지옥무쌍검’은 지옥의 악귀를 처단하는 두 자루 검으로, 특수기능 발동 조건이 만들어지면 필살 검무를 사용할 수 있다. ‘Top.50 무제한 확정 해독기’, ‘Top.50 해독기’에서 ‘지옥무쌍검’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모드 ‘좀비 히어로’에 ‘매그넘런처’,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헌터킬러’ 시리즈 등 상위 50종 인기 무기와 모든 6강 무기를 무작위로 제공하는 ‘랜덤 무기 좀비 히어로’ 행사도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는 '모멘텀' 업데이트 콘텐츠가 적용됐다. 

보스 대결을 연습해 패턴을 대비할 수 있는 ‘보스 연습 모드’와 신규 테마 던전 ‘비밀의 숲 엘로딘’을 추가하고, 5차 전직 사전 퀘스트를 간소화했다. 또, 유니온 코인 계정 통합을 통해 어떤 캐릭터로든 코인 창고를 옮겨 다니지 않고 유니온 상점에서 쉽게 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니온 시스템을 개편했다.

'마비노기'는 새 메인 스트림 'G32'를 정식으로 소개했다. 

메인 스토리가 전개되는 ‘G23’ 2부는 마나난의 섬 ‘스쿠압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주제로, 섬을 발견한 이후부터 섬 탐색, 보스전, 엔딩을 진행할 수 있다. 유저는 낯선 섬에서 폭풍의 원인을 찾고 마나난을 만나기 위해 섬을 탐색하며 대홍수를 멈추는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이와 함께, 지원군 역할의 특성 3종을 추가했다. 팀원들에게 각성 효과를 부여해 전투에 도움을 주는 ‘힘의 결속’, 팀원의 생명력과 마법력, 부상 및 일부 상태 이상을 회복시켜 주는 ‘재생의 영역’, 효율적인 전투를 지원하는 ‘상태 지원’으로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에게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고 편의성을 더하는 행사를 게임별로 진행한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