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블&소 레볼루션’, 22일 신규 지역 추가 및 시스템 개선 예정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22일 실시될 업데이트 내용 일부를 살짝 공개했다. 경험치 효율이 높은 신규 지역 2종이 추가되며, 알려진 오류 수정과 시스템 개선 작업도 이루어진다.

신규 지역은 정해진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하기 위해서는 특정 퀘스트를 완료해야 한다. 저레벨 지역 ‘황금 해안’은 메인 퀘스트 2막 47장 ‘사막에서의 인연’을 완료해야 입장할 수 있다. 고레벨 지역 ‘암흑성도’는 전쟁지역이며, 메인 퀘스트 4막 33장 ‘비밀의 정원을 찾아서’를 완료해야 입장 가능하다. ‘암흑성도’에서는 세력간 대결이 가능해서 세력 점수도 얻을 수 있다.  

 

이 지역에서는 일반 지역에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몬스터는 일반 지역에 비해 적지만, 네임드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기 때문이다. 이곳의 보스 몬스터를 처지하면, 일정 확률로 ‘영웅 장비 도안’과 ‘빛나는 영웅 장비 도안’을 얻을 수 있다.

 

특별한 보상도 있다. 우선, ‘작은 황금 보물상자’가 채널 내 인원에 따라 1~4개 등장한다. 유저들이 모든 보물상자를 찾으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생성된다. ‘암흑성도’에서는 일정 시간마다 최상급 영석이 필드에 나타난다.

넷마블 측은 공식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현재 준비 중인 신규 전쟁지역이 추가되기 전까지, 이번에 추가되는 ‘암흑성도’가 유저들의 치열한 사냥터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라며 “이외에도 22일 업데이트를 통해 지금까지 확인된 오류가 수정되고, 시스템이 개선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