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블&소 레볼루션’ 신규 지역 추가, 필드보스 사냥에 황금 보물상자까지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22일 신규 지역 2종이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지역 2종은 ‘황금해안’(평화지역)과 ‘암흑성도’(전쟁지역)이다. 신규 지역은 다음 업데이트 전 까지 운영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이 지역은 몬스터 개체 수가 적지만, 네임드와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기에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상급-최상급 물약 재료인 약초를 채집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암흑성도'는 전쟁지역이라서 세력 점수도 얻을 수 있다.

 

신규 지역에는 입장 조건이 있다. ‘황금해안’은 메인 퀘스트 2막 47장을 완료해야 입장할 수 있고, ‘암흑성도’는 4막 33장을 완료해야 입장 가능하다. 이 조건을 달성한 유저는 ‘대사막’의 ‘무신의 날개’에 있는 포털과 ‘백청산맥’의 ‘비밀의 정원’에 있는 포털을 통해 신규 지역에 입장할 수 있다. ‘황금해안’은 각 서버별로 5개의 채널이, ‘암흑성도’는 각 서버별로 2개의 채널이 운영된다.

 

이곳에서 유저는 필드보스 사냥에 참가해서 순위 보상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황금해안’에서는 필드보스 ’탐욕왕 금한동’(1시간 후 재생성)이 등장하고 사냥 1~5위에게는 순위에 따라 ‘최상급 청동 상자’와 ‘청동 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암흑성도’에서는 필드보스 ‘자하대환귀’(2시간 후 재생성)가 등장하고 사냥 1~5위에게 ‘황금 백청 상자’와 ‘최상급 백청 상자’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최상급 백청 상자’, 영웅 등급 아이템 도안, 각종 기술 비급서, 희귀 옷감, 상급 금속, 무기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지역에서 유저는 황금 보물상자도 찾을 수 있다. ‘황금해안’에는 채널 유저 수에 따라 1~4개의 황금 보물상자가 나오며, 마지막 보물상자를 찾으면 5분 후에 재등장한다. ‘암흑성도’에는 1개의 황금 보물상자가 나온다. 이 상자를 찾으면 10분 후에 재등장한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시스템 개선이 이루어졌다. 던전의 숨겨진 보스가 등장하기까지의 시간이 14초에서 10초로 줄어들었고, 문파 상점에서 수호수 구매 시 개수를 직접 입력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이외에도 알려진 버그나 오류 사항이 수정됐다.

​​​​​​​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