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최신소식
넷기어, 10포트 기가 비트 스마트 스위칭 허브 2종 출시

넷기어(한국지사장 김 진겸 나스닥: NTGR)는 소형 사무실에서 데이터는 물론 음성, 비디오 등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8포트 및 10포트 기가 비트 스마트 스위칭 허브 2종을 1월 31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기가 비트 스마트 매니지드 프로 스위칭 허브인 GS308T 및 GS310TP는 8개의 10/100/1000Mbps 기가 비트 이더넷 포트(Gigabit Ethernet Port)를 내장하고 있으며 GS310TP의 경우 광 연결을 위한 2개의 전용 기가 비트 SFP 포트를 내장한 제품이다. 특히, GS310TP는 전원 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무선 액세스 포인트나 IP 감시카메라 등 디지털 장비에 케이블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도록 PoE(Power over Ethernet)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8개 포트 모두에서 총 55W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넷기어 GS308T 및 GS310TP 모델 모두 소규모 기업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매니지먼트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기능’ 및 ‘포트 미러링 기능’,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주는 ‘케이블 테스트 기능’, 스위치들 간의 원활한 트래픽 최적화를 위한 ‘포트 및 택 기반 우선순위 지정 기능’, 보안 강화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802.1Q 기반 VLAN 기능’, 자동 ‘DoS(Denial of Service)’ 방지 기능 등 다수의 관리 기능을 웹브라우저 방식으로 제어할 수 있다.

넷기어 이 스마트 매니지드 프로 스위칭 허브들은 팬 없이 작동하여 쾌적하고 조용한 사무실 환경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운영비용 절약을 위해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한 에너지 절약 기술을 적용했다. 이 스위칭 허브들은 견고한 메탈 케이스  디자인으로 소규모 기업체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5년 품질 보증 제도를 통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