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당신의 첫 번째 모바일 레이드’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 출시

웹젠은 11일 오후 3시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스터탱커'를 동시에 출시했다.

'마스터탱커'는 PC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 MMORPG다. '레이드'에서는 동료들과 함께 캐릭터 직업 특성에 따라 역할을 분담해 다양한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클리어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8개 직업의 캐릭터를 '영웅 캐릭터'와 'MT 캐릭터' 2가지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멀티콘셉트 캐릭터'도 주목할 만하다. 이용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 외형을 골라 게임에 접속할 수 있고, 언제든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스터탱커'는 길드 단위로 게임을 즐기며 협동과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길드 공성전', '길드 퀘스트' 등의 길드 콘텐츠와 '미니게임', '낚시'와 같은 다양한 즐길 거리를 담아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진행된 '마스터탱커'의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참가자들로부터 완성도 높은 콘텐츠에 대해 호평을 받았다. 동시접속자 수 및 재 접속률과 잔존율 등 흥행 가능성을 예측하는 게임지표에서도 긍정적인 수치를 확인했다.

한편, 웹젠은 ‘마스터탱커’의 게임홈페이지 내에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직접 게임공략 게시판도 운영하면서 게임회원들과의 접점도 늘려갈 계획이다. ‘마스터탱커’ 커뮤니티는 공식 홈페이에서 구글/페이스북/네이버 계정과 연동해 바로 커뮤니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