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3월 14일] '검은사막 모바일' 발렌시아-'드래곤네스트' 홍련궁 업데이트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발렌시아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지역 발렌시아를 업데이트하고 전투력 등급 세분화, 샤카투 상점을 개편했다.

발렌시아 지역에 바실리스크 지역 2곳, 고르고 지역 2곳, 노병의 협곡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는 모험을 통해 새로운 의뢰와 임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바실리스크 서식 지역에서는 강력한 신규 몬스터 바실리스크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기존에는 없었던 심연등급 장신구와 투구를 획득할 수 있다.

전투력 등급이 개편됐다. 개인 전투력 구간 등급이 조정되어 개인의 전투력 랭킹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샤카투 상점도 고대 금주화로 이용할 수 있는 장비 습득 소요 시간이 감소되어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편됐다.

 

■ 드래곤네스트, 동양 냄새 물씬 풍기는 '홍련궁' 업데이트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온라인 액션RPG ‘드래곤네스트’에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규 마을 ‘홍련궁’을 추가하고, 해당 마을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신규 메인 퀘스트 ‘챕터16. 홍련의 불빛’을 공개했다.

‘홍련궁’은 ‘홍련궁 주작대로’ 및 ‘홍련궁 저잣거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련궁 저잣거리’에서는 ‘홍련궁’ 테마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 ‘푸른 까마귀 영지’, ‘패자의 귀양지’, ‘대투기장’, ‘홍련궁 정원’ 등 4종 스테이지에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능력치와 장비에 따라 스테이지의 난이도가 보정되는 것이 특징인 신규 인스턴스 던전 ‘[파국] 홍련궁’을 선보였다. 해당 던전에 입장하면 무작위 스테이지 중 하나가 진행되며, 다양한 버프를 획득해 2마리의 최종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또 기존의 ‘분열된 미로’를 클리어한 스테이지 난이도에 따라 보다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도전형 네스트’로 개편했다. 뿐만 아니라 ‘분열의 네스트’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제한 시간 등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하고, 몬스터의 대미지 및 밸런스 등을 조정했다.

더불어 신규 용옥 ‘신기루의 용옥’ 및 신규 문장 ‘영웅의 원정대 문장’, 신규 탈리스만 ‘영웅의 강화 탈리스만’ 등 아이템을 선보이고, ‘귀농 축제(요리편)’에 칭호, 탈 것, ‘봉인된 귀농 상자’ 등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신규 미션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의뢰 게시판’의 정식 운영을 시작하고, 영웅 레벨을 최대 2000 레벨로 확장, 기존 50단계로 구성된 ‘라비린스’ 난이도를 11단계로 축소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