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최신소식
열혈강호 온라인, 그룹 세븐어클락과 콜라보 진행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대표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그룹 세븐어클락(Seven O’clock)과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콜라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겟어웨이(Get Away)로 컴백한 세븐어클락은 6인조 보이 그룹으로, 지난해 12월 ‘열혈강호 온라인’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게임 이벤트 및 동영상 플랫폼 브이라이브(VLIVE)를 통한 게임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이번 콜라보는 ‘열혈강호 온라인’게임과 세븐어클락 공식 SNS를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우선, 오는 27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사냥으로 세븐어클락 로고 아이템 70개를 모으면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증가하는 효과를 7시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븐어클락 공식 팬카페나 페이스북에 올라간 ‘열혈강호 온라인’의 귀엽고 깜찍한 게임 캐릭터로 그려낸 세븐어클락의 무대 이미지를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친구 태그를 하면 추첨을 통해 겟어워이 친필 사인 앨범과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티셔츠를 선물한다.

한편, 국내외 약 1억 3천만명의 회원이 즐기는 글로벌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작년 12월 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을 스타성과 가능성으로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고자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