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월드클래스 전략 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 사전예약 진행

벤텀 (대표 전수남)은 ONEM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월드클래스 전략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의 사전예약을 구글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리벤지 오브 술탄’은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아랍-비잔틴 문명을 배경으로 유저가 직접 원하는 문명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고대 제국을 건설해 나가는 정통 클래식 전략게임이다.

이 게임은 글로벌 동맹 시스템을 통해 세계 각국의 유저들과 협력을 맺고 힘을 키울 수 있으며 다양한 버프 효과를 지닌 자신만의 영웅과 펫을 육성하고, 기존 병과 별 병사 이외 정예 병사 시스템 등 전략적 요소가 풍부하다.

특히 개연성을 부여한 서사적 전투, 모의 전투, 보물 운반, 마물 지하궁, 왕국 경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는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또한 150여개국에 누적 다운로드 수 3억건을 기록하면서 게임성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으며 중동지역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는 게임순위 1위와 함께 구글 플레이 올해의 베스트 게임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벤텀 전수남 대표는 “’리벤지 오브 술탄’은 글로벌 시장에서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한 만큼 국내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며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느낌의 아랍-비잔틴 문명을 ‘리벤지 오브 술탄’을 통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