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4월 15일] 주요소식, ‘콘트라: 리턴즈’, 사전 예약 100만 돌파 외

■ 카카오게임즈 ‘콘트라: 리턴즈’, 사전 예약 100만 돌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5일(월), 텐센트와 Konami Digital Entertainment에서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의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상반기 출시 예정인 ‘콘트라: 리턴즈’는 오락실 건슈팅 게임의 최강자로 불렸던 ‘콘트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이다.

특히, 원작 게임의 캐릭터와 핵심 스킬을 그대로 계승하고 오락실에서 즐기던 슈팅 게임의 생생한 손맛과 간단한 조작법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했다. 또, 화려한 총기 액션 및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하면서 풍성한 PvP와 PvE 콘텐츠를 통해 박진감 있는 대전을 경험할 수 있다.

 

■ 네오위즈 ‘노블레스’, 2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별도 예약 페이지를 통해 5월 2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모든 신청자에게는 ‘전설 선택권’ 1장을 즉시 지급하고, 신청 누적 인원이 1만 명, 3만 명, 5만 명, 1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골드 및 게임 아이템, ‘루비’, ’명예’, ‘절대자 계약권’을 전원 지급한다.

2주년 당일인 4월 25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먼저 웹툰 내 특정 장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2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고, 스토리 모드의 ‘하드모드’도 추가된다. 하드모드는 기존 모드에 비해 난이도가 한층 높아진 것으로 보상 역시 상향되어 지급된다. 또 고대 유니온의 소울웨폰이 추가되고, 소울웨폰 각성 시스템을 도입해 소울웨폰의 성장이 가능하게 된다. 소울웨폰은 원작에 등장하는 가주들의 특별한 무기로 특성에 맞는 캐릭터가 장착하면 숨겨진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여기에 ‘명칭 쟁탈전’을 통해 회수된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노블레스는 6개월 이상 접속하지 않은 휴면계정의 계약자명과 가문 명을 회수한 상태로 이를 25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리스트는 명칭 쟁탈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넷마블 ‘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 모집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를 모집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지난 3월 방영된 2화의 실시간 시청자 수가 1화 대비 3배 증가한 3천 7백명을 돌파하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

오는 4월 24일(수) 저녁 유튜브 채널 ‘모두의마블 TV’ 에서 라이브되는 모마 라이브톡 3화는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모두의마블’ 플레이, 넌센스 및 신조어 퀴즈를 푸는 ‘도전! 인싸퀴즈’ 등의 코너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4월19일(금)까지 모마TV 방송국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선별된 이용자에게는 ‘갤럭시S10’, ‘에어팟’,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고급 경품을 지급하고, 생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대상으로도 '모두의마블' 다이아(게임재화) 및 게임 아이템 쿠폰을 선사한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