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검사 모바일' 흑정령 보상 20배로, '트라하' 8인 공격대 던전 업데이트 등

■ 게임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온라인H5’의 신규 캐릭터 ‘마검사’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 캐릭터는 힘과 에너지 타입에 따라 딜러나 보조 역할을 할 수 있다.

-게임아크는 케이랩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게임 ‘블리치 Mobile 3D’를 출시했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그래픽을 구현하기 위해 3D 애니렌더링 기술을 적용했다.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는 모바일 MMORPG ‘드래곤라자2: 퓨처워커’를 오는 23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소설 ‘드래곤라자’ 후속작 ‘퓨처 워커’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컴투스는 모바일 축구RPG ‘사커스피리츠’ 5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자 접수를 받는다.  업데이트 될 신규 콘텐츠는 감독 시스템과 전설 캐릭터 우라누스 등이다.

 

■ 업데이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흑정령 의뢰 진화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흑정령 레벨에 따라 토벌 추천서, 고대인의 석판 등 완료 보상이 최대 20배까지 늘어난다.

-넥슨은 모바일 MMORPG ‘트라하’의 최초 8인 공격대 던전 ‘얼음성 망루’를 선보였다. 일주일에 다섯 번 도전할 수 있다. 입장을 위해서는 8명이 한 팀을 꾸려야 한다.

-게임빌은 모바일 수집형RPG ‘별이되어라!’에 새로운 세력 ‘다크소울’을 추가했다. 처음 등장하는 동료는 ‘티르’와 ‘시바’로 신위급이다.

-신스타임즈는 모바일 카드RPG ‘덴신마’에 레전드급 영웅 ‘고산 공작’, SSR+ 급 ‘정철식’을 추가했다.

-올엠은 모바일보드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 튜토리얼을 개편하고, 연출 속도 증가, 확대 기능 추가 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썸에이지는 모바일 MMORPG ‘홍연의 세계’에 각성던전과 선무 장비 강화, 동료장비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밖에 신수도 던전을 3층으로 확장했다.

-넥슨은 온라인 슈팅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 카트라이더의 카드바디 솔리드X 파워팩, 버스트X 파워팩, 스펙터X 파워팩 3종을 선보였다.

-넥슨은 온라인 MORPG ‘클로저스’에 하피 캐릭터 4차 전직(태스크포스)을 업데이트했다. 하피는 빠른 기동력과 강력한 발차기 기술을 보유한 캐릭터다.

-라인콩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대항해의길’에 동남아시아 대륙 ‘말라카의 바람’를 선보였다. 신규 스토리와 함께 말라카, 자카르타, 메단, 잠비 등 9개의 신규 항구를 이용할 수 있다.

 

■ 행사, e스포츠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대회를 주최자와 스트리머를 공개 모집한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접수 받으며, 별도 참가 자격을 요구하지 않는다.

-룽투코리아는 신작 ‘일령계획’을 가지고 부산코믹월드에 참가한다. 이 게임은 현재 론칭 준비 중이다.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지난 14일부터 이틀간 서울 삼성동에서 열린 ‘언리얼 서밋 2019’에 2500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인디게임 축제 ’2019 인디크래프트, 대한민국게임페스티벌’ 출품작 모집에 140여개 작품이 모였다고 전했다. 추가로 엔씨소프트, 페이스북, 엑솔라코리아, 탭조이코리아, 벙글 등 글로벌 기업의 후원이 확정됐다고 덧붙였다.

 

■ 기타

-넥슨 자회사 엔미디어플랫폼은 오는 30일부터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PC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넥슨PC방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최대 4주간 무료로 게임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