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일곱 개의 대죄' 캐릭터 2종 추가 등

■ 게임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계약체결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PS4 버전의 사전 예약 주문(Pre-order)을 7월 2일부터 시작한다.

- 네오위즈가 유비소프트와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국내 PC방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 게임빌은 신작 ‘엘룬(Elune)’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7월 17일까지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 블루스카이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RPG '루티에 크로니클'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 창유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신령의숲’의 파이널테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 시선게임즈코리아는 MMORPG ‘영웅신검’을 한국에 출시했다. 

 -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게임 개발사 액트파이브에 총 44억원 규모의 지분투자를 단행했다.

 

■ 업데이트

-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엘리자베스' 캐릭터 2종을 추가했다.

- 넥슨은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의 캐릭터 밸런스를 조정하고 조정 스페셜 던전을 추가했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발렌시아 북부 신규 지역을 오픈하고 길드 콘텐츠 ‘깃발 전쟁’ 시즌3을 시작한다.

- 카카오게임즈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신규 캐릭터 ‘미사토’를 추가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피소드 2: 신을 죽인 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에 ‘토이 스토리 4’ IP를 활용한 신규 코스튬 8종을 선보였다.

-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4 대 4 모드 ‘팀 데스 매치 - 밀타 파워’를 추가했다.

-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홍련의 미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라인콩코리아는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해 현재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폭유제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 넥슨은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한국에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서 신규 문파 ‘이화’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업데이트는 7월 4일 진행된다. 


■ 행사, e스포츠

- 넥슨은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본선이 8월 17일부터 열린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6월 13일부터 26일까지는 오프라인 예선전에 출전하는 선수를 뽑기 위한 온라인 그랑프리가 진행된다. 

 

■ 기타

-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 ‘궁사’ 테마의 디지털 싱글 OST(Original Sound Track)를 발매했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12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넷마블 본사에서 2019년 제 5차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KOG는 2019 정규직 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정규직 전환형 인턴 모집 부문은 ▲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 이다. 서류 접수는 6월 11일부터 6월 23일 자정까지로 KOG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