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라인프렌즈, LA 할리우드 스토어 개장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지난 15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 LA 할리우드에 미국 최대 규모의 정규 스토어인 ‘라인프렌즈 LA 할리우드 스토어’를 성황리 오픈 했다. 

스토어 오픈 전부터 1,000여명 이상이 줄을 서고 오픈 직후 주말에만 1만 8천여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북미 밀레니얼 세대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라인프렌즈 LA 할리우드 스토어는 미국 첫 정규 스토어인 ‘라인프렌즈 뉴욕 타임스스퀘어점’에 이은 두 번째 정규 스토어이다. 단기간 내에 글로벌 밀레니얼 캐릭터로 성장한 ‘BT21’과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의 뜨거운 인기를 기반으로, 북미 사업 확장에 주요한 플랫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 2017년 7월, 미국을 상징하는 도시이자 최고의 상권으로 평가받는 뉴욕에 오픈한 라인프렌즈 뉴욕 스토어는 오픈 당시 약 3주간 방문객이 30만명을 돌파하는 등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이어, 라인프렌즈는 지난해 7월 전세계 팝컬처 트렌드의 중심지인 LA 할리우드에 팝업 스토어를 선보였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과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BT21’ 피규어 시리즈 ‘UNIVERSTAR VOL.1’과 ‘UNIVERSTARVOL.2’를 국내외 라인프렌즈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