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게임영상
[영상] 춤추듯 적을 제압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 맛보기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란’이 찾아왔다. 반월추와 고검을 사용하는 ‘란’은 부드러운 동작으로 적을 제압하는 무술가다. 마치 춤을 추는 듯한 동작이 인상적인 클래스다.

란은 아이템과 흑정령 레벨이 낮은 구간에서도 넓은 스킬 범위와 공격력으로 시원시원한 사냥이 가능하다. 또, 초기 성장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게임 내에서 쉽게 입수할 수 있다.

처음부터 계승 클래스로 시작되는 것도 다른 캐릭터 클래스와 다른 점이다. 란은 스킬 미션(이야기)을 진행한 뒤 새로운 스킬을 배울 수 있다. 첫 보스 몬스터 붉은 코 처치를 시작으로 발렌시아, 소산 주둔지, 하이델, 칼페온 주요 의뢰를 마칠 때마다 스킬 획득 퀘스트와 미션을 시작할 수 있다.

각 스킬에는 슈퍼아머와 이동 기능이 골고루 분포돼 있다. 다양한 전투 상황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클래스가 란이라고 할 수 있다. 공격 인식 범위가 넓고, 이동 스킬 기반의 빠른 사냥이 장기다. 단, 사냥 중에 맵에 끼이는 일이 자주 발생함으로, 자동 사냥 시작 위치를 잘 지정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스킬은 크게 단타 계열과 연타 계열로 나뉜다. 연타 계열은 범위가 넓고 시전 시간이 긴 편이라, 공격력이 강한 적을 상대할 때는 확실한 딜 타이밍에 사용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