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엘소드' 아이돌그룹 MAZE 팬 미팅 열려

‘엘소드’ 캐릭터로 구성된 가상 아이돌그룹 MAZE(메이즈)의 팬 미팅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 행사는 지난 4일 넥슨 사옥 내 1994홀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200여 명의 유저가 참가했으며, 신곡 ‘말야’ 뮤직비디오와 질의응답 세션 등을 즐겼다.

메이즈는 ‘엘소드’ 캐릭터 14명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는 ‘프로젝트 엘스타(PROJECT EL★STAR)’의 세 번째 그룹이다.

▲지난달 26일 진행한 팬미팅 티켓 판매는 오픈 16초만에 197석 전석이 매진된다.
▲MAZE는 레이븐-시엘-아인으로 구성된 3인조 남성 그룹이다. 이날 뮤직비디오 소개 세션에서 공개한 데뷔 앨범 ‘말야(reset)’는 8월 5일 낮 12시에 정식 발매하는 곡으로, 절제미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팝 댄스곡이다. 단 하나의 운명을 확신하는 사랑에 빠진 이의 고백을 표현했다.
▲멤버들이 직접 팬들에게 본인 프로필을 소개하고 팬들의 질문에 익살스럽게 대답하며 팬미팅 현장에 생동감이 넘쳤다. ‘MAZE’의 말 한 마디에 장내가 떠들썩할 정도로 팬들의 큰 환호성이 이어졌다.
▲trinityACE 팬미팅에 이어 MAZE 팬미팅 행사에도 참석한 한 유저은 “좋아하는 엘소드 캐릭터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다”며 “다음 ALTER CROWN 팬미팅에도 꼭 참석하고 싶다”고 말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