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열어

라인프렌즈가 지난 8일, 서울 강남대로에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라인프렌즈 강남점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LA 할리우드, 일본 하라주쿠 등 전 세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주요 도시에 스토어를 오픈, 성공적인 현지 비즈니스를 통해 축적해온 라인프렌즈의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인 스토어이다.

그 동안 라인프렌즈는 전 세계 14개 국가 및 지역 내 150여개 스토어를 오픈하며 수많은 글로벌 소비자와 만나왔다. 실제로 지난 6월 오픈한 미국 ‘LA 할리우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직후 주말 간 1만 8천여명이 방문했으며, 작년 3월 오픈 당시, 약 1km의 대기줄로 진풍경을 연출한 일본 도쿄의 하라주쿠 스토어는 1년 간 누적 방문객 150만명을 돌파했다.

이 같은 글로벌 스토어 성공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라인프렌즈는 강남점을 기존 라인프렌즈 스토어는 물론, 여타 캐릭터 스토어와도 차별화된 공간으로 탄생시켰다. 

특히, 항상 새로운 경험과 최신 트렌드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변화하는 취향을 빠르게반영할 수 있는 그래픽 아트월이나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밀레니얼 소비자들이 매일 매일 방문하고 싶은 트렌디한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