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스포츠 최신소식
일본팀, ‘펍지 네이션스컵’ 2일차 4경기 승리...한국팀은 4위 기록하며 추가득점

일본팀이 ‘펍지 네이션스컵’ 2일차 4경기에서 승리했다. 한국팀은 4위를 하며 10점을 추가한 반면, 다른 상위권팀들은 이번 경기에서 득점을 하지 못했다. 덕분에 한국팀은 종합 1위를 유지했다.

첫 번째 자기장은 맵 왼쪽에 형성됐다. 한국팀은 이미 자기장 안에 있어서 이동할 필요는 없었다. 조금 지나서 핀란드팀이 한국팀에게 공격을 가했고 그 결과 한국팀 한 명이 사망했다.

다음 자기장도 맵 왼쪽에 형성됐고, 한국팀은 자기장 쪽으로 이동했다. 이동할 때 태국팀이 한국팀을 공격했지만, 다행히 사상자가 발생하진 않았다. 건물 하나를 점령한 한국팀은 주변을 경계하면서 주변으로 오는 팀을 견제했다.

이때부터는 건물이 있는 곳에서 시가전이 진행됐다. 자기장이 한국팀에게 유리한 위치에 형성된 덕분에, 한국팀은 한 동안 건물에서 이동할 필요가 없었다. 자기장 외곽에서 다수의 팀들이 난전을 펼쳤고, 살아남은 팀들은 점점 줄어들었다.

자기장은 점점 좁혀져서 이제 건물 몇 개를 두고 다수의 팀이 밀집한 상태가 됐다. 한국팀은 건물에서 다른 팀이 교전을 벌일 때 견제 사격을 하면서 이득을 취했다. 그렇게 해서 한국팀, 독일팀, 영국팀, 일본팀만 남았다. 한국팀은 다른팀의 협공을 받아서 순식간에 전멸했고 경기를 4위로 마감했다. 남은팀들도 바로 교전을 벌였고, 일본팀이 끝까지 살아남으며 경기를 승리했다.

한국팀은 승리를 거두진 못했지만 4위를 차지해서 점수를 추가했다. 다른 상위권 팀들은 한국팀보다 먼저 탈락했다. 덕분에 한국팀은 79점으로 종합 1위를 유지할 수 있었다. 2위는 66점을 기록한 대만이 차지했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