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최신소식
[IT 뉴스] 한국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출시 외

■ 신제품 출시

-한국레노버가 게이밍 노트북을 재정의하는 레노버리전 Y545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리전 Y545는 데스크톱과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는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이다. NVIDIA GeForce RTX 그래픽과 최대 32GB의 DDR4 메모리 및 최대 256GB의 듀얼 스토리지 등이 탑재됐다.

리전 Y545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됐으며 24.7mm 두께와 2.3kg의 무게로 게임 성능 대비 휴대성이 개선됐다. 6.7mm의 얇은 베젤과 15.6인치의 FHD IPS 디스플레이, 144Hz의 화면 재생률 및 300 니트의 밝기는 보다 생동감 있고 몰입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제이씨현시스템에서는 12일, GIGABYTE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AORUS에서현역 프로게이머들이 직접 선정한 Best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인다. 본 제품은 High-end 유저들 중에서도 FPS 및 고사양 게임을 위주로 플레이 하는 프로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24.5형/240Hz 초 고 주사율 스펙을 갖추고 있다. 또한, nVIDIA G-SYNC와 AMD Free-SYNC가 모두 호환되는 제품으로게이밍 유저들에게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제이씨현시스템은 정밀 시선 추적 기능이 탑재된 VIVE PRO EYE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 프로모션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최상급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ASTRO 플래티넘’ 제품 구매시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마이크로닉스 ASTRO 플래티넘은 정격 출력 850W, 1050W, 1200W의 강력한 출력과 내구성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80PLUS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고 변동율 ±0.5% 수준의 디지털 전압 제어 기술인 ‘D-VRM’을 통한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의 안정성을 강화한 하이엔드 파워서플라이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