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치우:신시에 이는 바람' 정식 출시 등 주요 소식

■ 게임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카카오게임즈는 란투게임즈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출시에 앞서 12일(월),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 락스타 게임즈는 ‘더 뮤직 오브 레드 데드 리뎀션2: 오리지널 스코어(The Music Of Red Dead Redemption 2: Original Score)’가 애플 뮤직(Apple Music), 스포티파이(Spotify)를 포함한 모든 대형 디지털 음원 플랫폼에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 라인콩코리아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사전 체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을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업데이트

- 넷마블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메카니컬 슈트 가공과 등장식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퍼드 아일랜드의 특별한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고 12일 밝혔다.

 

■ 행사, e스포츠

- 펍지주식회사가 전 세계 배틀그라운드 팬들의 열띤 응원과 관심 속에 ‘2019 펍지 네이션스 컵(PUBG NATIONS CUP)’의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 우승 트로피는 러시아 팀에게 돌아갔다.

- 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 미주 지역 네 번째 그룹 스테이지를 지난 10일(현지시간기준) 마무리하고, 아메리카컵 본선에 진출할 대표 8인 선발을 최종 완료했다.

- 라이엇 게임즈가 ‘2019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의 포스트시즌 진행 계획을 발표했다. 6월 5일 개막해 예측 불가능한 역대급 혼전 양상을 보이고 있는 LCK 서머 정규 리그는 8월 18일 마무리되며, 결승전을 포함한 포스트시즌은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정규 리그 상위 5팀은 포스트시즌에 진출한다.


■ 기타

-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최대주주 및 넷마블 등을 대상으로 120억원 규모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신주 발행가액은 1410원이고 납입일은 10월 15일이다. 이번 유상증자에는 최대주주인 민용재 대표이사 등이 75억원을 투자하며 2대 주주인 넷마블은 35억원을 투자한다.

- 컴투스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국내 유일의 3대3농구 프로리그에서 “무쏘”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 넷마블은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에 올랐다고 금일 밝혔다.

-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세계 배달 피자 전문점 도미노피자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