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넥슨 브이포(V4) 티저 페이지 오픈, 9월 3일 무슨 일이? 등

■ 신작 출시, 정보, 사전예약

- 넥슨은 오는 11월 출시를 예고한 모바일 MMORPG ‘브이포(V4)’의 티저 사이트를 열었다. 이를 통해 2019년 9월 3일 일정을 암시하는 문구와 신규 영상 등을 추가로 공개했다. 영상에는 클래스가 폭발적인 능력을 발휘하는 악마 ‘데빌체이서’로 변하는 과정이 담겼다. 브이포는 히트와 오버히트를 연달아 흥행시킨 넷게임즈가 개발한 대형 신작이다.

- NHN은 핀란드 개발사 크리티컬포스와 공동 개발한 슈팅게임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했다. 테스트 지역은 한국, 일본, 인도이며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는 무협게임 ‘온라인 삼국지’의 리마스터를 추진한다고 전했다. 올해 서비스 15주년을 맞은 이 게임은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해 HD 와이드 해상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 인디게임 개발사 티키타카는 신작 전략 RPG ‘아르카나 택틱스’를 선보이기 앞서 사전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 이 게임은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영웅으로 정해진 시간 안에 적을 물리치는 전략이 특징이다.

 

■ 업데이트

- 게임빌은 모바일 RPG ‘엘룬’의 첫 업데이트로 신규 엘룬(캐릭터) 나세르와 메제드를 추가했다. 나세르는 근위대장 콘셉트의 영웅 등급 방어형, 메제드는 여신 콘셉트의 전설 등급 지원 엘룬이다.

- 엔씨소프트(엔씨(NC))는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에 신규 전투 콘텐츠 혈맹전과 신규 영웅 홍익 세류-원신 하누만을 선보였다. 혈맹전은 전투 시뮬레이션 결과에 따라 1주일간 경험치-금화 30% 증가 혜택을 받는 콘텐츠다.

- 네오위즈는 모바일 RPG ‘노블레스 위드 네이버 웹툰’에 재화 신의 눈물을 추가했다. 기본 능력치와 전투 능력치 강화 등 캐릭터 성장에 쓰인다. 이밖에 외전 캐릭터 쿠르마크도 선보였다.

- 네시삼십삼분(4:33)은 ‘몬스터슈퍼리그’에 슈퍼 진화 스타몬 와일드팽과 펜릴, 챔피언스 리그 콘텐츠 등을 업데이트했다. 챔피언스 리그는 3개의 덱을 구성해 3판 2선승재로 승부를 가리는 대결(PvP) 모드다.

- 넷마블은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019’에 이범호, 이종욱 등 총 18명의 레전드 선수를 추가했다.

-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게임 ‘골든나이츠 유니버스’에 유저 의견을 반영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고속 자동 제련 모드가 추가됐고, PvP-아레나 정산 중 방어 덱이 변경되지 않도록 고정하는 등 불편했던 부분들이 수정됐다.

-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농구게임 ‘피버 바스켓’에 모모랜드 멤버 혜빈 캐릭터를 선보였다. 혜빈은 주이에 이은 두 번째 모델링 캐릭터로, 스몰포워드(SF) 포지션이다.

- 라인콩코리아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여름맞이 콘텐츠로 UR 각성 캐릭터를 더 성장시키는 비전인법서와 요마의 근거지를 공략하는 요마둥지 던전 등을 선보였다.

 

■ 행사, e스포츠

- 에픽게임즈는 UE4Jam(언리얼엔진포잼) 코리아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짧은 시간 동안 주제에 부합하는 게임을 개발하는 게임잼 행사로, 올해 힐링(치유)를 주제로 한 작품을 접수 받는다.

- 컴투스는 지난 8년간 ‘타이니팜’을 즐긴 유저에게 보답하는 보석 같은 8주년의 추억 행사를 실시한다. 특별 제작한 굿즈 증정, 한정판 캐릭터 제공 등 다채로운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 오프라인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31일 서울, 다음달 1일 부산에서 개최되며, 예선을 통과한 유저들이 참석해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 넥슨은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틀간 성남 판교 사옥에서 네코제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네코제는 넥슨이 주최하는 유저창작 행사다. 유저가 넥슨 IP(지식재산권)를 써 제작한 굿즈(상품)를 사고파는 네코제와 여러 문화 행사가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행사에서 사내 문화예술 프로그램 넥슨포럼과 연계한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 기타

- 컴투스는 래퍼 프로우식이 피쳐링한 SWC(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 메인 테마곡 ‘Let the War Begi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과 음악은 온라인과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