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세계 최초 5G 클라우드 시대 개막, LG U+ 지포스나우 본격 출격

LG유플러스가 세계 최초로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를 론칭한다. 지포스나우는 최신 인기 PC게임을 다운로드 없이 5G스마트폰과 PC로 즐기는 시스템이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5G 프리미엄 요금제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포스나우’ 앱는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지포스 나우의 PC버전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다. 지포스나우에 접속한 뒤 U+로그인을 선택한 후, 본인인증을 통해 엔비디아 계정을 생성하면 즉시 이용 가능하다. 

지포스나우는 인기있는 디지털 게임 스토어를 지원하며, 게임을 구매해 즐기거나, 무료로 제공되는(F2P)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이달부터 전국 100곳의 직영점과 메가박스(코엑스, 상암, 하남스타필드)에서 5G 클라우드 게임 체험존을 구축하고, 고객체험 확대에도 나선다.

LG유플러스는 지포스나우를 국내에 도입하기 위해, 엔비디아의 RTX 게임 서버를 국내 IDC에 설치하고, 세계 최초로 5G 네트워크에 기반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 손민선 5G신규서비스담당은 “세계 최초의 5G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지포스나우를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라며 “게임의 첫 화면을 보시는 순간, 새로운 시대가 열린 것을 실감하시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포스 나우는 컴퓨터 그래픽 분야 글로벌 리더인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 북미와 서유럽의 30만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 베타(시범)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시범 서비스 참여 대기자만 100만명이 넘을 정도로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으며 차세대 게임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