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새 옷 입는 마구마구, 리마스터 출시 임박 등

■ 신작 출시, 정보

- 넷마블은 리마스터를 서비스를 앞둔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참가자 접수를 시작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2006년부터 지금까지 서비스 된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그래픽과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 2K는 보더랜드3 콘솔버전을 오는 13일부터 서비스하며, 이에 앞서 11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제공한다.

 

■ 업데이트

- 엔터메이트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기간 한정 던전 오르벨 왕성 중심가를 업데이트 했다. 영웅의 여관 주인인 유노가 여관을 찾아온 영웅들을 위한 요리 수행을 진행한다는 메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일반 던전 3개, 특별 던전 3개로 구성됐다. 해당 던전에는 24일까지만 입장할 수 있다.

- 썸에이지는 신작 모바일 MMORPG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에 첫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직업(클래스) 은협을 추가했다. 은협은 양손으로 단검을 사용하는 캐릭터 클래스다.

- 락스타게임즈는 오는 10일 ‘레드 데드 온라인’에 신규 직업 현상금 사냥꾼, 상인, 수집가 3종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행사, e스포츠

-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의 e스포츠 대회 ‘프론티어 팀 대항전’이 엘림스 스마일 진영의 승리로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31일과 이달 1일 서울과 부산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모두 엘림스 스마일 진영이 우승을 차지했다.

- 컴투스는 모바일 축구RPG ‘사커스피리츠’의 글로벌 대회 ‘갤럭시 라이브 챔피언십 2019’ 콘텐츠를 추가했다. 유저들이 서로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첫 대회는 한국과 북미 지역 유저가 참여하는 글로벌 대회로 진행된다.

- 펄어비스는 5일부터 25일까지 ‘검은사막 온라인’에 접속한 유저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14일을 출석한 유저에게는 발크스의 조언 +60, 장인의 기억 등 총 14종의 보상이 주어진다.

- 엔씨소프트는 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블레이드앤소울’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보름달에 소원을 행사를 연다. 게임 안에서 획득한 소원 상자를 열쇠로 열면 보상을 얻는 방식이다.

- 라이엇게임즈는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승강전을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한다. 승강전은 LCK 하위권팀과 2부리그인 챌린저스 상위권 2팀이 더블 엘리미네이션방식으로 경쟁하는 대회다. 승리한 두 팀에게는 LCK 진출권이 주어진다.

- 위메이드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로스트사가’에 216번째 용병 미드나잇을 선보였다. 미드나잇은 미사일과 체인, 낫 등 각종 무기를 활용한 화려한 공격 기술을 사용하는 용병이다.

 

■ 기타

- 에픽게임즈코리아는 국내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언리얼 서밋 2019 전국 투어를 광주와 대전, 부산, 대구 등 총 4개 도시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언리얼 서밋 전국 투어는 수도권이 아닌 지역 개발자를 에픽게임즈가 찾아가 강연하는 기술 교육 세미나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