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엔씨소프트 '리니지2M', 18시간 만에 사전예약자 200만 명 돌파

■ 사전 예약, 신작 출시, 테스트

- 엔씨소프트는 6일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18시간 만에 사전 예약자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3일만에 200만 명을 넘어선 '리니지M'의 기록을 넘어선 것이다.

-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의 사전 예약자 수가 9일 만에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네시삼십삼분은 신작 모바일게임 ‘검협, 그리고 전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  파티게임즈는 자사의 신작 SLG '삼국지:난세영웅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TPS 게임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2K는 농구 게임 'NBA 2K20'를 전 세계에 출시했다.

- 주식회사 토마토브이알은 자사가 개발한 VR 게임 ‘더 로스트’를 스팀에 출시했다.

- 이엔피게임즈는 소설 삼국지를 소재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 ‘천하장수 유비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 업데이트

-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등급 ‘마스터’ 카드를 추가했다.

- 웹젠은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2'에 '어비스 3V3 투기장'과 '룬 장비' 등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9월 7일 오전 5시에 신규 리그 ‘메마름의 시대'를 시작한다.

-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에 역대 최강의 선수들을 신규 등급 선수 카드로 만나볼 수 있는 ‘레전드 카드’를 추가했다. 

- 베스파가 '킹스레이드'의 신규 업데이트 '소울웨폰'과 관련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 e스포츠
 
- 넥슨은 PC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의 오디션 e스포츠 리그 ‘슈퍼스타 서든어택’에서 활약할 멘토 8인을 선정했다.

-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 MVP에 ‘Sinatraa’ 제이 원, 올해의 신인에는 한국인 선수인 ‘Haksal’ 김효종이 각각 선정됐다.

 

■ 기타

-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이 지난 4일 서울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열린 ‘제 2회 지식재산의 날’에 ‘우수 게임 IP’로 참가했다. 대통령 소속 국가지식재산위원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기획재정부 등이 주관한 ‘지식재산의 날’은 대한민국 지식재산의 창출과 보호, 활용에 대한 국민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매년 9월 4일 진행되는 국가 행사이다.

- 게임업체 YOSTAR는 국내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의 BI를 공개했다.

- 일렉트로닉 아츠(EA)는 오는 9월 20일 축구 게임 FIFA 20의 출시에 앞서 국내 유저들을 위한 출시 기념 이벤트, 'FIFA20 런칭 쇼케이스'를 용산 아디다스 더 베이스 서울에서 개최한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