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코엑스를 침공한 '로드 모바일', 체험과 이벤트 즐기는 공간 꾸며

지난 2016년 출시되어 지금도 매출 순위 중위권을 지키고 있는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이 적극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모은다. 

싱가포르 소재 개발사인 아이지지의 한국법인 아이지지코리아는 지난 11일부터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몰에 로드 모바일의 브랜드존을 마련하고 게임 체험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크레인 기계를 통한 영웅 피규어 뽑기 이벤트, 석궁과 박격포로 성을 공격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벤트 참여로 스탬프를 모으면 풍선, 캐릭터 뱃지, 열쇠고리, 머그컵,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졌다.

로드 모바일은 출시 3년이 지난 최근에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TV CF를 대폭 늘렸고 도쿄게임쇼 참여는 물론 오는 11월 열리는 지스타 2019에 BTC관 참여를 확정했다.

이번 브랜드존 운영은 지스타 부스 운영의 전초전 격으로, 지스타에서는 50부스 규모로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존 현장에는 아이지지코리아 이혜원 대표도 등장해 부스 운영을 지켜보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이 대표는 "3년간 보여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추진 중이다. 앞으로 3년을 넘어 30년간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드존 현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다. 

 

▲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입구에 마련된 로드모바일 브랜드존 전경
▲ 행사장 한켠에는 로드 모바일의 대표 캐릭터가 사람 크기로 등장했다. 지스타에서 볼 확률이 매우 높아보인다.
▲ 게임 체험존에서 게임을 즐기면 받을 수 있는 캐릭터 열쇠고리
▲ 크레인 기계를 이용해 캐릭터를 뽑는 곳도 마련돼있다.
▲ 성처럼 꾸며진 행사장 안으로 들어가면 또 하나의 성이 보인다. 여기에는 캐릭터 패널이 서있는데..
▲ 석궁 혹은 박격포로 맞추면 경품이 주어진다
▲ 내부에 추가로 마련된 게임 체험대
▲ 체험을 다 마치면 풍선이나 머그컵, 가방 등을 받을 수 있고, 매일 추첨하는 에어팟에 응모할 수 있다.
▲ 현장 주변을 맴돌며 게임을 홍보하는 대표 캐릭터 인형 모델. 어린이는 물론 심지어 견공에게까지 홍보한다. 부스에서 가장 열심히 일하던 분이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