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게임영상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공식 주제가 ‘Phoenix’ 공개

라이엇 게임즈가 ‘2019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공식 주제가 ‘Phoenix’를 공개했다.

이번 주제곡은 롤드컵 등 LoL e스포츠 테마송을 제작해 왔으며 지난해 공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LoL 가상 걸그룹 ‘K/DA’의 ‘POP/STARS’ 음원 제작에도 참여한 라이엇 게임즈 음악팀이 아티스트 및 보컬인 케일린 루소(Cailin Russo)와 크리시 코스탄자(Chrissy Costanza)과 협력해 제작됐다. 

크리시 코스탄자는 2017 롤드컵 주제곡인 ‘Legends Never Die’를 부른 밴드 ‘어게인스트 더 커런트(Against The Current)’의 보컬이기도 하며, 2년 만에 다시 롤드컵 주제곡에 참여하게 됐다.

Phoenix는 얼터너티브/팝 장르의 곡으로, 롤드컵에 참여한 선수들에게 자신을 의심하지 말고 불사조처럼 도전해 날아오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Phoenix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으며, 음원은 10월 10일 정오에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유럽에서 펼쳐지는 이번 롤드컵은 지난 2일(이하 현지 시각 기준) 개막했으며, 독일 베를린 LEC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플레이-인 스테이지가 완료되고 12일부터 독일 베를린 ‘베르티 뮤직 홀(Verti Music Hall)’에서 열리는 그룹 스테이지를 앞두고 있다. 

한국에서는 ‘SK텔레콤 T1’, ‘그리핀’이 그룹 스테이지에 직행했으며,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돌파한 ‘담원 게이밍’까지 총 3팀이 모두 그룹 스테이지에 참전한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