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스포츠 이슈
[SWC] ‘레스트’ 선수, ‘패패승승승’으로 결승 진출

레스트 선수가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세계대회 월드 결선 4강에서 승리했다. 레스트 선수는 2연패 이후 3연승을 거두며 ‘패패승승승’으로 극적으로 결승에 진출했다.

레스트 선수는 한국 시각으로 26일 오후 9시에 프랑스 파리에서 개막한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2019’(SWC 2019) 월드 결선 4강에서 로지스 선수를 상대로 승리했다.

1세트는 로지스 선수의 완승이었다. 로지스 선수는 초반에 상대 유닛 4개에 전부 상태이상을 거는 데 성공했다. 레스트 선수는 아무런 조작을 할 수 없었다. 로지스 선수는 이 상태로 계속 공격을 퍼부었고, 레스트 선수는 공격조차 제대로 해보지 못하고 1세트를 패배했다.

이어지는 2세트도 로지스 선수의 승리였다. 로지스 선수는 초반에 유닛을 먼저 잃으면서 출발했지만, 바로 반격하면서 상대 유닛을 잡아냈다. 이후에 로지스 선수는 상대 유닛을 하나씩 잡아냈고, 그대로 유리함을 굳히며 2세트도 잡아냈다.

기세를 탄 로지스 선수는 3세트도 각종 기술을 잘 적중시키며 기분 좋게 시작했다. 하지만 레스트 선수가 로지스 선수 유닛 2개를 먼저 처치하며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 승기를 굳힌 레스트 선수는 그대로 계속 공격하며 3세트를 승리했다.

기세를 탄 레스트 선수는 4세트도 잡아냈다. 레스트 선수는 초반에 체력이 떨어진 유닛을 결국 지키지 못했고, 유닛을 먼저 잃었다. 하지만 레스트 선수는 그 유닛을 다시 살려내고 오히려 상대 유닛을 처치하는 데 성공했다. 이후에도 레스트 선수는 상태이상 공격을 잘 활용해서 상대 유닛을 묶었다. 레스트 선수는 상대 유닛을 하나씩 처치하며 승기를 잡았고 결국 4세트를 승리했다.

5세트는 로지스 선수가 초반에 상태이상 공격을 걸어봤지만 별다른 수확을 거두지 못했다. 레스트 선수는 기술을 잘 활용하며 상대 유닛 1개를 먼저 처치했다. 동시에 아군에게 면역 주문을 걸어서 안정적으로 진행했다. 유리한 고지에 오른 레스트 선수는 무리하지 않으며 상대 유닛을 하나씩 잡아냈다. 결국 레스트 선수가 유리함을 끝까지 유지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