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사진으로 보는 '서머너즈 워' 세계대회 현장

컴투스의 '서너머즈 워' 세계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SWC 2019)’ 월드결선이 지난 10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SWC 2019’ 월드결선은 관람 예약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마감되고, 생중계 당시 누적 조회수 125만 건을 기록하는 등 역대 가장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유럽 관객들의 열띤 응원 속에 프랑스 파리 월드결선에서 최고 흥행을 기록한 ‘SWC’는 올해로 3회째를 맞으며 명실상부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대회의 면모를 확인시켰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아침부터 경기장을 둘러싼 긴 대기 행렬로 경기 전부터 대회의 뜨거운 열기를 예고했으며, 세계 각지에서 모인 1,500여명의 관객들이 5시간 넘게 선수들의 경기에 환호성을 쏟아내며 객석을 빼곡히 채웠다.

관객의 연령대도 10대부터 40대까지 남녀노소 폭넓게 포진했다. ‘서머너즈 워’ 유럽과 아시아 서버 등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지역 팬들이 현장을 찾았으며, ‘서머너즈 워’ 팬들의 연중 최대 축제인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대회 ‘SWC 2019’ 진수와 뜨거운 현장의 분위기를 함께 즐겼다.

한편, ‘SWC 2019’는 총 상금 21만 달러(약 2억 5천만 원)의 역대 규모로 진행됐으며, 중국의 레스트가 대망의 우승컵과 10만 달러(약 1억 2천 만원)의 우승 상금의 거머쥐며 마무리 됐다.

‘SWC 2019’ 전 경기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