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이건 꼭 받아야 한다! 지스타 2019 부스별 경품은 무엇?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19에서는 게임을 즐기기만 하는 것이 아닌, 게임을 즐기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 부스 별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때로는 100% 확률로 받을 수도 있고, 추첨이나 돌림판 같이 랜덤하게 받을 수도 있어서 관람객에게는 1석2조의 즐거움이다. 그래서 이것들을 담기 위한 대형 가방이 반드시 필요할 정도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대형 규모로 참여한 넷마블이 가장 많은 경품을 내걸고 게임 체험과 함께 푸짐한 상품도 받도록 하고 있다. 때로는 지스타에서만 받을 수 있는 경품도 있으니 탐이 난다면 꼭 획득하도록 하자.

여기에 더해, 각 부스 고유의 굿즈들을 파는 스토어도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제품 구매를 위한 긴 행렬까지 이어지기도 했다.

 

지스타 2019에서 받을 수 있는 각 부스의 경품과 구매 가능한 굿즈를 한 자리에 모아봤다.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이번에 지스타에서 3종의 신작을 최초로 발표한 펄어비스 부스의 흑정령 캐릭터 굿즈들이다. 특히 일반 완구는 물론 은은히 빛나는 흑정령은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그 외에도 티셔츠와 후드, 양말 등의 의류는 물론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판매되고 있었다.

펄어비스 부스에서 각 게임들을 플레이하거나 미션 수행을 완료하면 다양한 쿠폰은 물론 스티커와 검은사막, 이브온라인 완구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 부스에서는 자사의 캐릭터 상품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자신의 운을 시험하는 럭키박스를 비롯해 세븐나이츠의 대형 피규어와 쿠션 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그 외에도 ㅋㅋ 캐릭터와 스톤에이지 캐릭터들로 만들어진 다양한 봉제 인형은 물론 문구류와 스마트폰 주변기기류들도 받을 수 있다.

그라비티는 대표 캐릭터인 포링을 비롯해 라그나로크에 등장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품 형태와 구매할 수 있는 굿즈 형태로 만날 수 있다. 그중 아래에 있는 포링 인형은 부스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뒤 아래에 있는 포링 인형을 크레인 기기로 이용해 뽑을 수 있도록 했다.

하지만 정작 현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증정품은 바로 포링 모양의 솜사탕이었다. 이걸 받기 위해 늘어선 대기열이 1시간이나 걸릴 정도였다.

크래프톤에서는 각 연합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반짝이는 비닐 가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획득한 코인으로 캡슐을 뽑을 수 있는데, 운이 좋으면 고급 그래픽카드도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부스에서는 게임을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깔끔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받을 수 있었다.

지포스 나우를 앞세운 LG유플러스 부스에서는 돌림판을 돌려서 나오는 상품들을 받을 수 있었다. 저렴한 상품부터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패드에 레이싱 휠까지 그 종류 또한 다양했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게임 대회에 참여해 좋은 성적을 거두면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전시되어 있었다.

미호요 부스에서도 게임 설치를 하면 기본적인 상품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기가 워낙 좋은 붕괴3rd 굿즈 상품의 판매대도 마련했는데, 줄이 정말 길어서 판매에 어려움을 겪을 정도였다.

2가지 신작을 선보인 알피지리퍼블릭 부스에서는 먹거리와 뱃지, 물통, 가방 등 소소한 상품부터 운이 좋으면 받을 수 있는 전동 휠까지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됐다. 

아이지지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로드모바일의 캐릭터 인형과 머그컵, 티셔츠, 모자, 마우스패드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슈퍼셀 부스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참여하는 이벤트를 통해 왼쪽의 가방과 위에 올려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고, 캡슐 뽑기를 통해서 캘린더와 캐릭터 인형, 모자를 받을 수 있다. 슈퍼셀은 경품 수령처를 야외에 배치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