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배그'의 철학과 거부할 수 없는 굿즈의 매력! 지스타 펍지주식회사 부스 탐방

전 세계에 배틀로얄 열풍을 일으킨 기념비 적인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부산에 왔다!

펍지주식회사는 14일 개막한 지스타 2019 일반전시관(BTC)에 부스를 마련했다. 이 전시관은 페이스 배틀그라운드, 페이스 언더독, 페이스 파트너, 페이스 아티스트로 나뉜 4개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페이스 배틀그라운드는 게임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영상을 상영하는 곳이다. 부스 벽면을 가득 채우는 역동적인 화면과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는 게임 못지 않은 긴장감으로 가득했다. 이곳을 나서면 배틀그라운드가 탄생하기 까지 과정을 담은 전시관과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한 전시물, 포토존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특히 보는 전시가 아닌 만지고 체험하는 전시로 꾸며 거리감을 좁혔다. 현장에 설치된 일부 조형물은 관람객이 직접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배려됐다. 이밖에 2층에서는 각종 배틀그라운드 관련 상품(굿즈)를 파는 공간이 마련됐다.

상품은 의류, 가방, 스티커 등으로 나뉘어 있다. 게임 속에서 등장하는 1렙 배낭과 가방을 재현한 상품은 높은 완성도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의류와 패치 등 인기상품은 일찌감치 완판(Sold out) 됐다. 관련 상품을 원하는 관람객이라면, 참고하자.

이 전시에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큰 사랑을 받은 게임이라 둘째 날 이른 시간부터 팬들이 모여든 것. 관람객은 전시 입장을 기다리는 시간에도, 건너편 부스에서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경기를 흥미롭게 지켜보며 시간을 보냈다.

한편, 펍지 주식회사는 부스 외곽 행사 공간에서 관람객과 호흡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열고 있다. 상품을 건 퀴즈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속 아이템의 기원과 콘셉트가 문제로 제출돼 난이도가 높았다. 다행인 점은 스마트폰 검색이 허용된다는 점!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