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최신소식
넷기어, 디지털 캔버스 '뮤럴'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

넷기어코리아가 디지털 캔버스 ‘뮤럴(Meural)’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모집한다.

넷기어는 지난 19일 진행한 뮤럴 디지털 캔버스 론칭 기자간담회에서 개인 사용자를 넘어 카페, 레스토랑, 병원 등 B2B 시장에 대한 의지를 밝혔으며, 이번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을 통해 B2B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뮤럴 캔버스 비즈니스 파트너는 뮤럴 캔버스 데모 지원, 제품 영업 교육 및 판촉물 지원, 스페셜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뮤럴 캔버스는 3만여점의 명화를 자유롭게 감상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국의 박물관•미술관과의 제휴를 통해 전 세계의 유명 작품들을 원화의 색감과 질감 그대로 한 자리에서 감상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고흐, 클림트 등 유명 작가들의 명화 인테리어가 가능해 호텔, 카페, 골프장 로비, 관공서, 미술 전시관 및 예술 공연장 등 공간 연출이 중요한 장소에서의 활용도가 높다.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직접 캔버스에 띄울 수도 있다. 이를 통해 병원과 같은 의료 분야나 오피스, 학원과 같은 다양한 교육기관, 사진 및 웨딩 관련 업체 등에서 명화와 원하는 이미지를 번갈아 띄우며 인테리어 연출 효과와 정보 전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희준 넷기어코리아 이사는 “지난 18일 론칭 이후 뮤럴 캔버스에 대해 많은 분들이 긍정적으로 평가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뮤럴 캔버스에 대해 인테리어를 넘어 교육, 전시 등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열어 놓고 있는 만큼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뮤럴 캔버스의 활용법을 발전•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즈니스 파트너 신청을 원하는 개인이나 사업체는 카카오톡에서 ‘뮤럴파트너’를 검색해 친구추가 후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거나 넷기어코리아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