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영상] ‘매직: 더 개더링’ 제작자가 밝히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재미는?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원작 ‘매직: 더 개더링’ 제작자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넷마블 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위자드 오브 더 코스트의 크리에이티브 책임 ‘매튜 대너’와 넷마블 이정욱 사업본부장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에서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특히 원작자가 평가하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와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 이 게임의 매력을 공개한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 대전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앞서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 소개와 주요 콘텐츠 및 캐릭터들과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등 출시 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