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스포츠 이슈
LCK 오프닝 대진은 T1과 담원 게이밍

라이엇 게임즈가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을 오는 2월 5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첫 날 대진은 T1과 담원 게이밍으로 확정됐다.

2020 우리은행 LCK 스프링은 2월 5일 수요일 오후 5시 ‘T1’과 ‘담원 게이밍’의 개막전으로 시작하며, 개막일 두 번째 경기는 스토브리그를 통해 전력을 대거 보강하며 분위기 반전을 꾀하고 있는 ‘kt 롤스터’와 ‘젠지 이스포츠’가 맞붙는다. 새로 합류한 ‘APK프린스’는 개막 다음날인 6일, ‘샌드박스 게이밍’과 첫 경기를 펼친다. 정규 리그 전체 대진은 각 팀의 평일 및 주말 경기 횟수, 경기 간격 등의 조건을 고려해 추첨으로 정해졌다.

2020 우리은행 LCK 스프링 정규 리그는 2월 5일부터 4월 12일까지 이어지며, 서울 종로구 소재 LoL PARK 내 LCK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정규 리그 1라운드는 주 5일로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5일, 2라운드는 주 4일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4일 진행된다.

정규 리그에서는 한 팀이 다른 9개 팀과 각각 2번씩 3전 2선승의 풀리그제로 대결해 각 팀별로 18경기씩 총 90경기가 진행된다. 매 경기는 3전 2선승제이며 1경기는 오후 5시, 2경기는 오후 8시에 시작된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