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배우 전광렬이 신입 사원? R5 신규 영상 공개 등

■ 신작 정보

- 유주게임즈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R5’의 신규 영상 풀버전을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대세 배우 전광렬이 신입 사원으로 등장하며, 예민한 팀장 김슬기와 보스 장광이 함께하는 ‘R5’ 주식회사의 직장 생활을 코믹하고 재치 넘치게 연출했다.
탱커, 거너, 보스 등 캐릭터 직업과 대표 스킬이 일부 공개되어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으며, 에피소드2를 예고해 다음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그랜드 크로스)‘를 오는 3월 3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
대상 지역은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170여 개국에 출시한다. 지난 해 6월 4일 한국과 일본에 선출시됐으며 출시 10일 만에 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 업데이트

- 플레이위드는 모바일 MMORPG ‘로한M’에 초월 시스템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2월 중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초월 시스템은 온라인 게임 로한에서도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이다. 초월 시스템은 성장부분의 엔드 콘텐츠로 100레벨 달성 후 정체되어 있던 성장단계에서 초월레벨 시스템을 도입하여 캐릭터를 더욱 성장시킬 수 있다.

 

■ 행사, e스포츠

- 유니티는 오는 21일 Unity 2019.3 최신 엔진을 소개하는 웨비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1일 오후 2시부터 생중계된다. 2시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세션은 Unity 2019.3을 전반적으로 소개하는 시간으로, 오지현 유니티 코리아 리드 에반젤리스트가 HDRP(High Definition Render Pipeline, 고해상도 렌더 파이프라인),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Realtime Ray Tracing), DOTS(Data-Oriented Tech Stack, 데이터 지향 기술 스택) 프리뷰, 비주얼 이펙트 그래프 (Visual Effect Graph) 등 주요 기능 14개를 중심으로 Unity 2019.3에 대해 설명한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