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엔씨,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새단장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단장했다.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스토어)는 지난 2019년 4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오픈을 했다. 올해 2020년을 맞아 외관을 단장하고, 내부 전시 공간 및 장식 등을 추가해 스푼즈와 투턱곰(TWOTUCKGOM) 두가지 캐릭터 브랜드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했다.

전면 통유리창은 스푼즈와 투턱곰의 캐릭터 그래픽을 강조하면서 개방감까지 높였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민트색 파사드가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다. 파사드와 로고에 간접 조명을 사용해 야간에도 스토어가 눈에 띈다.

내부는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레트로풍 드럭스토어 콘셉트로 스푼즈와 투턱곰 관련 신규 상품 및 인기 상품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매주 스푼즈와 투턱곰 관련 다양한 상품을 업데이트 예정이다.

 

지하 1층 계단 벽면은 스푼즈 캐릭터로 꾸민 그래픽 아트월을 설치했다. 지하로 내려가면 광고모델 ‘뉴이스트(NU’EST)’의 뮤직비디오 촬영 소품과 멤버들의 친필 사인 등이 누구나 볼 수 있도록 배치했다.

투턱곰(TWOTUCKGOM)은 엔씨(NC)가 다양한 개성과 특징을 담은 일곱 마리 곰으로 표현된 캐릭터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토어 2층에 오직 투턱곰만을 위한 투턱곰존(Zone)을 마련했다. 다양한 상품뿐 아니라 캐릭터 조형물과 네온사인 포토존 등 체험형 공간도 추가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