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공식 굿즈샵 문 열어 등

■ 신작 정보

- 조이시티는 신작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신규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세계관의 대표 종족인 '하비히츠' 2종이 등장하며, '가디언'과 '레인저'가 주력으로 사용하는 스킬 자세를 확인할 수 있다.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 ‘인왕2(니오2)’ 최종 체험판 한국어버전을 오는 28일부터 3일간 배포한다고 밝혔다.

- 부클주식회사는 공상과학(SF)을 소재로한 모바일 MMORPG ‘나우 리마스터’를 오는 20일 정식 출시한다. 목표는 협동과 경쟁으로, 난이도가 높은 구간에서는 파티플레이에 특화되어 있는 직업 및 캐릭터를 보유한 타 이용자와 협동하여 파티플레이로 공략하고, PvP 전투 및 보스 레이드 등에서는 서로 치열한 경쟁을 즐길 수 있다.

- 4399코리아는 로그라이크 캐주얼 RPG ‘슥!삭!’을 정식 출시했다. 최종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것을 목표로, 실패 시 모든 전투가 초기화 되는 로그라이크 게임에 캐주얼 요소가 결합된 모바일 RPG이다.

- 웹젠은 PC웹게임 신작 ‘뮤 이그니션2’의 사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클라이언트게임 못지않은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보는 재미를 확대했고, 사용자환경(UI)을 개선해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 업데이트

-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에 신규 캐릭터 수호자 엘레인, 드루이드 젠나, 드루이드 자네리 등 3종을 추가했다. 또, 진보스전 콘텐츠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 미호요는 모바일 RPG ‘붕괴3rd’에 화세묵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전체 파티원의 원소 대미지를 대폭 상승시킬 수 있는 후카의 S급 이능 속성 발키리 ‘단심의 먹구름’을 확장 보급에서 획득할 수 있다. 적에게 화염 원소의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S급 무장 인형 ‘복희의 서’도 추가했다.

- 썸에이지는 모바일 RPG ‘진화소녀’에 보조형 캐릭터 마젤란과 공격형 황비홍을 업데이트 했다. 이밖에 모험 7장 및 생존노트 15화 등 신규 콘텐츠도 선보였다.

-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스포츠게임 ‘복싱스타’에 클랜 리그 콘텐츠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비슷한 실력의 두 클랜이 대결을 펼쳐 최강 클랜을 가리는 대전 콘텐츠로 24일까지 첫 번째 시즌이 진행된다.

-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캐릭터 밸런스를 개편하고, 신규 미니게임을 선보였다. 밸런스 개편 대상은 캡틴, 바이퍼, 윈드브레이커, 에반, 아크메이지(썬콜), 아크메이지(불독) 등 6종이다.

-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에 기간한정 던전을 추가했다. 시공의 균열에시 입장할 수 있으며, 클리어 보상으로 빛나는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하트 스톤 등을 얻을 수 있다. 하트 스톤은 선물가게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는 재화다.

 

■ 행사, e스포츠

- 라이엇게임즈는 한 주 간 진행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경기를 정리하는 생방송 버라이어티 ‘선데이 나이트 LCK (Sunday Night LCK, SNL)’ 방송을 1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방송 이후 매주 일요일 경기 종료 직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LCK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성승헌 캐스터가 진행을 맡고, ‘클라우드템플러’ 이현우와 김동준 해설위원, 그리고 박지선 통역이 고정 패널로 출연하게 된다. 첫 방송에는 게스트로 중국 LPL에서 활약 중인 ‘더샤이’ 강승록 선수와 ‘루키’ 송의진 선수가 전격 출연해 최근 근황을 전한다.

 

■ 기타

- NHN은 모바일 한게임 포커의 새로운 얼굴로 프로게이머 출신 유명 방송인 임요환, 홍진호를 선정했다. 또, 두 사람이 대결하는 한게임 포커 레전드 매치를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데브시스터즈는 ‘쿠키런’을 활용한 게임과 더불어, 신작을 선보여 본격적인 라인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 릴리스게임즈의 신작 방치형RPG ‘AFK 아레나’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지난 12일 출시된 이 게임은 독특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영웅, 방치형 플레이 방식으로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와 공동으로 게임이용지도서(이하 지도서)를 발간했다.
지도서는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게임이용을 관리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안내하여 교사와 학부모의 게임이용지도를 돕기 위해 제작됐다.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굿즈(상품)을 판매하는 공식 온라인몰 ‘펄어비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확대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굿즈몰이다.
지스타 2019 펄어비스 부스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월드 보스 ‘가모스’를 실물로 재현한 ▲가모스 헤드 스태츄 ▲표정과 장비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흑정령 프라모델 ▲흑정령 LED 무드등 ▲흑정령 망토 담요 등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