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게임영상
[영상] 공략과 컨트롤이 중요한 ‘카오스 모바일’ 시간의 방 플레이

‘카오스 모바일’에 기간 한정 던전 시간의 방이 추가됐다. 영웅 캐릭터 레이든으로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는 도전 콘텐츠다. 캐릭터의 레벨, 장비와 상관없이 정해진 캐릭터와 주어진 스킬과 임기응변으로 난관을 돌파하는 것이 목표다.

미션 적 처치, 은신 등 다양한 스킬과 전투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구성돼 있다. 1장과 2장의 클리어 조건은 몰려드는 몬스터를 처리하는 것이다. 배치된 적은 선공 판정이라, 되도록 1대1 상황이 되도록 전투 상황을 만드는 것이 유리하다. 원거리 공격수를 먼저 처리하면 공략이 한결 편해지니 참고하자.

3장은 가벼운 퍼즐을 먼저 풀어야 진행이 가능하다. 스토리에는 해와 달, 별에 대한 창세 신화가 언급되며, 이를 통해 목표물의 봉인을 해제하는 식이다. 퍼즐을 풀면 전투 페이즈가 시작된다. 보스의 주 공격 수단은 박치기와 돌격이다. 박치기 피해량은 약 360으로 낮은 편이다. 하지만 피하기가 어렵고, 16번 이상 맞으면 미션이 실패되는 치고 빠지는 전략을 쓸 필요가 있다.

돌격은 약간의 준비시간을 가진 뒤 빠르게 달려드는 공격이다. 공격에 가격 당하면 약 1000의 피해와 스턴 상태 이상에 걸린다. 이를 회피 동작으로 피하거나, 보스를 벽으로 유인하면 짧은 공격 타이밍을 얻게 된다. 이때 광폭 스킬을 통해 공격력을 높여 데미지를 추적하는 것을 추천하며, 마나 제한으로 사용 횟수가 제한돼 있으니 회피와 동시에 스킬을 사용하자.

돌진 공격을 피하고 때리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다. 자동전투 기능을 켠 뒤 치고 빠지는 히트 앤 런도 가능하다. 또, 돌진을 나무나 벽으로 유도하면 공격타이밍을 빠르게 벌 수 있다. 단, 타격 판정이 발생하는 곳이 보스의 등 부분이라 박치기 공격에 노출될 수도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

4장은 은신스킬을 사용해 목표지점까지 들키지 않고 이동해야 한다. 감지 스킬로 적의 인식 범위를 확인하고, 이동경로를 파악하면서 한 걸음씩 나가는 신중한 플레이가 요구된다. 비슷해 보이는 몬스터라도 인식범위가 다른 경우가 있으니, 안전한 장소에서 감지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확보한 뒤 이동하는 것이 좋다.

미션에 성공하면 단계별로 20~50만 골드와 레이든 기억의 조각, 프로드의 계약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계약서는 1시간 동안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을 높여주는 버프 아이템이다. 기억의 조각은 시간상점 탭에서 레이든R 강림카드, 룬 선택 카드, 영웅 강림 카드 등을 구입하는데 쓰이는 재화다. 캐릭터 육성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택해 얻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열리는 던전인 만큼,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시간의 방 미션에 도전해 구입하길 추천한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