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4:33, 4월 중 '볼링스타 스트라이크' 해외 3개국 소프트론칭 등

■ 신작 정보

- 네시삼십삼분(4:33)은 스포츠 캐주얼게임 ‘볼링스타 스트라이크’를 4월 해외 3개국에 소프트론칭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시동을 건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는 2분기 ‘삼국블레이드 글로벌’을 140여개국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2분기에 서브컬쳐(2차원)게임 3종을 테스트한다.

- 그라비티는 모바일 전략RPG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오는 31일 국내 유저에게 선보인다. 원작 IP(지식재산권) ‘라그나로크’에 등장한 100여 종이 넘는 몬스터를 활용해 전략과 전술을 짜고 몬스터를 배치해 전투를 할 수 있어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업데이트

- 넷마블은 6주년을 맞은 ‘세븐나이츠’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에 따라 루디 신화 각성과 신규 영웅 레긴레이프가 추가됐고, 용병탄 콘텐츠와 보상을 추가했다. 추가로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서 특별 할인전을 연다.

 

■ 기타

- 액션스퀘어는 모회사 와이제이엠게임즈 상주 건물로 본사를 이전한다고 공시했다. 같은 공간에 상주하면서 물리적인 거리를 줄이고 긴밀한 협업을 통해 게임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 게임빌과 컴투스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취한 재택근무를 오는 27일까지 연장한다. 또, 부득이하게 내사 근무를 해야하는 근로자를 위해 공용공간에 투명 아크릴 칸막이와 일회용 수저, 열화상 카메라를 비치했다고 덧붙였다.

- 엠게임은 2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을 결정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어려운 증시 상황에서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함이며, 기간은 오는 9월 23일까지다.

- 컴투스는 150억원의 자사주 취득을 결정해 공시했다. 기업가치와 주가에 괴리가 발생했다고 판단하며, 주주가치 제고 노력의 일환이라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기간은 오는 9월 23일까지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