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에이수스, 초경량 비즈니스 노트북 출시

ASUS가 초경량 비즈니스 노트북부터 창작 전문가를 위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커머셜 라인업을 출시, 이를 기념해 ASUS 프로덕트 매니저가 직접 신제품을 소개하는 토크아이티 세미나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커머셜 라인업은 초경량 비즈니스 노트북 ASUS ExpertBook B9와 창작 전문가를 위한 ProArt StudioBook 시리즈 3종(▲ProArt StudioBook Pro 17, ▲ProArt StudioBook Pro 15, ▲ProArt StudioBook 15)으로 구성됐다.

ExperBook B9은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약 870g의 가벼운 무게와 14.9mm의 얇은 두께로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4mm 슬림 베젤의 나노엣지 디스플레이와 94%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로 14인치 디스플레이를 13인치 바디에 구현한다. 최대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초고속 데이터 액세서를 위한 2개의 SSD와 대용량 스토리지를 장착했다. 1회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I/O 포트를 탑재해 연결성이 뛰어나다.

ProArt StudioBook 시리즈는 전문가 수준의 그래픽 성능과 넓은 색 영역의 디스플레이 및 뛰어난 색상 정확도를 모두 겸비해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라인업이다. ProArt StudioBook Pro 17은 NVIDIA® Quadro® 그래픽 칩셋을 탑재하면서도 콤팩트한 바디에 휴대성을 극대화한 노트북이다. 슬림 베젤 나노엣지 디스플레이로 몰입감 넘치는 비주얼을 구현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