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에이수스, '비보복 S 시리즈' 2종 공개

ASUS가 MZ세대를 타깃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최신 AMD CPU를 탑재한 슬림형 노트북 ‘비보북 S 시리즈’ 2종을 공식 출시했다.

비보북 S 시리즈 2종 M433, M533 모델은 최신 AMD 프로세서를 탑재한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최신 CPU를 탑재해 이전 세대 대비 성능이 최대 25% 향상됐고, 전력 효율성을 극대화해 전반적인 성능이 업그레이드됐다. Wi-Fi 6로 초고속 네트워킹 속도를 제공하며, 다양한 포트를 탑재해 생산성을 한층 높였다. 세련된 외관 디자인에 인디 블랙, 가이아 그린, 드리미 실버, 레졸루트 레드 등 유니크한 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스타일리시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178도의 광시야각 패널과 프레임리스 3면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몰입감 넘치는 비주얼을 구현해 영화 감상,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작업에도 최적화됐다.

비보북 M433는 최대 AMD Ryzen R7-4700 프로세서와 최대 8GB DDR4 메모리가 탑재된 14인치 노트북이다. 15.9mm의 슬림한 두께와 1.4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최대 15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49분만에 60% 충전 가능한 고속 충전 성능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데스크톱과 동일한 풀사이즈 키보드를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비보북 M533은 최대 AMD Ryzen R7-4700 프로세서와 최신 AMD 라데온 내장 그래픽을 탑재해 고성능을 발휘하는 15인치 노트북이다. 최대 8GB DDR4 메모리와 512GB PCle SSD를 장착하고, 1TB 까지 확장 가능하다. 1.8㎏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 이동이 많은 직장인, 학생 등에게 적합하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