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PC 제품들이 한 자리에! 한미마이크로닉스 신제품 발표회

PC 관련 제품 전문 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가 2일 서울 영등포구 63스퀘어에서 2020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사가 출시 예정인 파워서플라이와 PC 케이스, 게이밍기어, 모니터 등의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마이크로닉스는 지금까지 꾸준히 자체 디자인한 MASTER 시리즈를 내놓고 있는데, 이번에 3가지 컨셉(이모션과 게이밍, 오피스)의 신규 라인업을 발표하면서 자체 디자인 상품의 라인업을 더욱 공고히 한다고 밝혔다.

베스트셀러 파워서플라이 시리즈인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의 최신 라인업인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플래티넘’과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골드’도 소개됐다

최신 플랫폼을 적용한 새로운 라인업은 2세대 GPU-VR, 무소음 팬리스 모드, 풀모듈러 케이블 구성, FDB 냉각팬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기능들을 담으면서 더욱 향상된 성능과 효율, 최고급 부품을 적용해 80PLUS 플래티넘과 골드 등급 인증을 획득한 고급 사양 제품들이다.

마이크로닉스는 게이밍기어 라인업인 ‘MANIC’ 시리즈의 새로운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 헤드셋도 선보였다. 

마이크로닉스의 오리지널 기계식 스위치인 ‘마닉축’을 2세대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2세대 마닉 축은 둥근 원형의 홈이 축을온전히 잡아 주질 못해 흔들리는 문제를 갖고있던 1세대 마닉축의 문제를 대폭 개선했다.

‘마이크로닉스 2020 신제품 발표회’는 당초 3월에 계획되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잠정 연기되었다가 7월 2일에 열리게 됐다. 아직 코로나19가 진정이 되지 않은 상황인지라 주최측은 입구에서 체온을 체크하고, 마스크를 분배하고, 손 소독제를 배포해 주는 절차를 추가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