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최신소식
[포토] 에이수스, AMD 프로세서 장착한 노트북 3종 출시

ASUS가 최신 AMD 프로세서를 탑재한 프리미엄 슬림형 노트북 젠북 UM433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젠북 UM433은 세계에서 가장 콤팩트한 14인치 노트북 중 하나로, 슬림형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A4 용지 사이즈에 1.15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잦은 직장인, 학생 및 크리에이터에게 특히 최적화됐다. 좌우 2.9~3mm, 하단 3.3mm, 상단 6.1mm의 초슬림 베젤을 갖춘 4면 프레임리스 나노엣지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최대 92%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했으며, 178도의 넓은 광시야각으로 멀티미디어 작업 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젠북 UM433은 최대 AMD 라이젠 7 4700U 모바일 프로세서와 최대 엔디비아 지포스 MX350 그래픽이 탑재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최대 512GB 초고속 PCIe SSD 및 최대 16GB RAM을 장착해 문서 작업은 물론, 데이터 마이닝, 사진 편집, 영상 편집 등의 고사양 작업과 캐주얼 게임 플레이도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상단에 초소형 3D 적외선(IR) 카메라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페이스 로그인이 가능하고, 1회 배터리 충전 시 최대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Wi-Fi 6를 지원하고, HDMI, USB-C 포트 등을 탑재해 연결성을 높였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