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위메이드트리, 글로벌 이모티콘 플랫폼 ‘스티팝’과 업무 협약 체결

위메이드트리는 글로벌 이모티콘 플랫폼 스티팝과 29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위메이드트리에서 준비하고 있는 신작 <버드토네이도 for WEMIX>의 이모티콘 제작 및 배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진행됐다.

<버드토네이도 for WEMIX>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퍼 캐주얼 장르로 다양한 악당 캐릭터들을 공략하며 즐기는 탄막형 슈팅게임이다.

위메이드트리가 개발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WEMIX)를 통해 3분기 글로벌 약 150개국에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 버드들이 활동적인 3D 입체 이모티콘으로 제작, 이용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모티콘은 왓츠앱, 아이폰 아이메시지, 페이스북 메신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세지 등 유명 메신저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할 계획이다.

한편, 스티팝은 누구나 이모티콘 작가로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이모티콘 플랫폼으로 현재 25개국 5,000여 명의 작가와 15개국 언어 지원, 전 세계 200만 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기업이다.

또한, 최근 스냅챗, 세마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 롯데엑셀러레이터, 스트롱벤처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 B2B 사업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최근 구글 미국 본사와 유튜브 스토리 등에 게재될 이모티콘 공급 계약을 체결해 전 세계 구글 이용자 대상으로 이모티콘 콘텐츠를 대량 제공하기 시작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