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올 화이트 모니터 '큐닉스 QX3275F REAL 75 HDR' 출시

IT 전문기업 큐닉스그룹은 8월을 맞이하여 신제품 ‘큐닉스 QX3275F REAL 75 HDR’ 모니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큐닉스 QX3275F REAL 75 HDR’ 제품은 성능, 기능, 디자인, 안전성 면에서 부족함이 없도록 만들었다고 한다.

우선, ‘큐닉스 QX3275F REAL 75 HDR’ 제품의 스펙을 보면, 왜곡이 없게 좌우 시야각이 178도을 지원하는 IPS 패널을 장착하였으며 색재현율은 NTSC 72%로 제작하였다.

또한, 여기에 게이밍 유저들을 위한 게임모드, 조준선 모드, HDR , AMD 프리싱크, 스피커(3W+3W) 내장 등의 기능으로 게임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베사 마운트(100 X 100)가 있어 별도의 멀티 스탠드 장착도 가능케 하였다.

추가 기능으로는 장시간 사용자를 위한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이 있어 눈에 건강까지도 신경썼다.

‘큐닉스 QX3275F REAL 75 HDR’ 제품의 디자인으로는 베젤 프레임에 고급스러움을 담은 무광 화이트 색상에 검정색 테두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받침대는 간결한 V 라인에 은색을 넣어 깔끔하면서 세련되고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마지막으로 큐닉스그룹 관계자는 “큐닉스는 2020년 하반기를 맞아 성능, 기능 및 편리성과 차별화, 독창성을 모티브로 참신한 제품들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